본문 바로가기
K-life

하트시그널4 첫방 출연자 이름, 나이, 직업 등 신상정보 공개 - 논란의 의사 남친 승무원

by Quick Picker 2023. 5. 9.

하트시그널4가 시작하기도 전에 출연자들의 사생활로 큰 논란을 빚고 있는 가운데 출연자 중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의사 남친이 있었다고 공개한 전직 대한항공 스튜어디스 김지영 씨 외에도 관심있어할 만한 출연자들의 신상이 일부 커뮤니티에 공개되었습니다.

예고편이 뜨자마자 의사 남자친구 논란이 있던 여성 출연자부터 과거 굿피플에 출연했던 변호사, 인플루언서 등 다양한 출연자들에 대한 정보가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습니다.

 

먼저, 95년 생 29살로 전직 대한항공 스튜어디스로 알려진 김지영 씨는 대한항공에서 퇴직 후 현재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인스타그램에서 유명한 헤어모델이었다고 하며 소니 광고모델로도 출연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하트시그널4-첫방 김지영
김지영 - 하트시그널4 출연자

최근까지 인스타를 했었으나 하트시그널4 출연을 계기로 계정은 모두 비공개 처리되었는데요 비공개 전 올해 2월쯤 자신의 인스타에 세브란스 병원 의사인 남친과 대한항공 유니폼을 입은 커플사진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다음으로는 94년 생 굿피플 출신 변호사 이주미 씨도 화제의 중심에 있는데요 숙대 법학과 13학번으로 이후 아주대 로스쿨을 거쳐 현재 변호사로 활동 중 입니다.

이주미
이주미

세번째로 관심을 받고 있는 출연자는 성신여대에 재학 중인 여성으로 인스타에서 인플루언서로 활동한 경험이 있으나 현재는 계정(@loweruby)이 비 활성화 상태입니다.

하트시그널4 출연진
하트시그널4 출연진

그밖에 미스코리아 울산 진 출신으로 추측되는 신원 미상의 여성 출연자가 한명 더 있습니다.

현재 온라인에 공개된 남자 출연자들은 28세 중견기업 CEO아들, 31세 연매출 1천억 규모의 사업체 대표, 32세 본인 명의의 병원 건물을 소유한 성형외과 의사, 33세의 검사라고 합니다.

 

하트시그널 1부터 3까지 출연자들의 사생활 논란은 끊임없이 제기되어 왔고 또 사실로 드러난 경우가 대부분이었는데요, 이번 하트시그널4에는 논란을 차단하기 위해 제작진이 이들의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의 모든 생활기록부를 들여다봤을 만큼 검증에 검증을 거쳤고 인스타 계정도 모두 비활성화할 것을 주문했다고 하는데 과연 어떤 논란으로 우리를 재밌게 할지 매우 기대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