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life

놀라운 토요일(놀토) 김소연 - tvN구미호뎐1938 앞두고 유쾌한 입담 자랑

by Quick Picker 2023. 5. 6.

배우 이동욱, 김소연, 김범이 케이블채널 tvN의 예능 프로그램 '놀라운 토요일'(이하 '놀토')에서 열정적인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6일 방송에서 이동욱, 김소연, 김범은 시작부터 높은 존재감을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이목을 끌었는데요 이날 저녁 9시 20분 첫 방송하는 tvN '구미호뎐1938' 출연을 앞두고 유쾌한 입담을 자랑한 것도 이들의 매력 중 하나였습니다.

'놀토' 세 번째 방문인 이동욱은 "오늘은 자제하는 것이 목표"라며 자신의 무대에서 더욱더 열심히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밝혔고 이어서 "그동안 받아쓰기 내기부터 조커 분쟁까지 할 걸 다했다. (오늘은 물 흐르듯) 흐름에 맡기겠다"고 설명하며,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김소연 - 유튜브 갈무리


'놀토'의 찐팬인 김범은 "'놀토' 빈자리를 노리고 있다"는 발언을 하며, 도레미들의 자리 뿐 아니라 MC 붐의 자리도 노린다는 강한 의지를 보였는데요 이에 대해 시청자들은 이들의 입담에 매료되었으며, 김범의 놀토 잘알 면모를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었다는 평입니다.

한편 김소연은 태연과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하며, 무려 13년 전에 태연으로부터 선물 받은 물건을 아직까지 소중히 보관하고 있다는 사실을 밝혔는데요 이에 시청자들은 김소연의 솔직함과 따뜻한 매력에 매료될 수밖에 없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