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life

박보검 태양 컬래버 / 서은광 기상캐스터 / 박희순 전속 계약

by Quick Picker 2023. 5. 4.

박보검 태양 컬래버


가수 태양과 배우 박보검이 특급 케미스트리를 빛내며 함께한 '나의 마음에' 스페셜 라이브 클립 영상이 더블랙레이블에서 공개되었는데요 박보검이 연주한 피아노와 태양이 부른 노래로 이루어진 이번 협업은 눈과 귀를 사로잡을 만큼 멋진 몰입감을 선사하였습니다.

더블랙레이블은 태양과 박보검이 함께한 고품격 연주와 노래가 감동을 준다는 평가를 받았으며, 두 사람의 아우라와 함께한 특별한 협업을 선보였습니다.

 

박보검
박보검 - 유튜브 뉴스화면 갈무리


최근에는 태양이 새 EP '다운 투 어스'로 활동하고 있으며, 박보검은 가수 아이유와 함께하는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를 촬영 중이라고 합니다.

태양 - MBC 유튜브 화면 갈무리

서은광 기상캐스터

 

비투비 멤버인 서은광이 기상캐스터로서 JTBC ‘뉴스룸’에 깜짝 등장했습니다. 3일 방송된 ‘뉴스룸’에서 서은광은 기상센터 코너에 출연하여, 환경보호 실천 방법과 함께 내일의 날씨를 놀랄만큼 완벽하게 전달하였습니다.

환경 보호에 대한 관심을 언제부터 가지게 되었는지 묻는 질문에, 서은광은 “어릴 때부터 길이나 강가에 쓰레기가 버려져 있다면 ‘도대체 왜 여기에 쓰레기를 버리지?’라는 생각을 합니다”라며 “나부터 잘해보자는 생각으로 사소한 일부터 환경 보호를 실천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하며 3년간 사용한 텀블러를 직접 소개하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였습니다.

또한 서은광은 기상캐스터 못지않은 정확한 발음과 발성으로 일기예보를 능숙하게 전달하여 관심을 받았습니다.

서은광
JTBC에 출연해 기상캐스터로 변신한 서은광 - JBTC 뉴스화면 갈무리


또한 비투비의 신곡 ‘나의 바람(Wind And Wish)’에 대해 “계절에 어울리는 청량한 곡입니다. 많은 분들께 행복과 행운을 전달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앨범입니다”라고 소개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서은광은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지금처럼 오래오래 비투비로 음악을 하고 싶으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께 힘을 주는 음악으로 함께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하며 끝냈습니다.

그룹 비투비는 지난 2일 미니 12집 ‘WIND AND WISH’를 발매하였습니다. 이번 앨범은 사랑하는 이들의 행복과 안녕을 바라는 마음을 담아 비투비 스스로 ‘Lucky Charm’이 되어 세상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하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박희순 전속계약

 

배우 박희순이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에 따라 아이오케이는 박희순을 새로운 가족으로 맞이하게 되었으며, 체계적인 매니지먼트 노하우를 발휘하여 연기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 밝혔습니다.

박희순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오가며 다양한 작품에서 강렬한 캐릭터를 소화해왔으며, 넷플릭스 시리즈 '마이 네임'과 '모범가족'에서는 글로벌한 관심을 받았습니다. 또한 SBS 드라마 '트롤리'와 넷플릭스 시리즈 '선산'에서는 김현주와 호흡을 맞추며 열연을 펼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에서도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박희순
박희순


아이오케이는 김현주, 문채원, 신혜선 등의 배우들도 소속되어 있으며, 앞으로 더욱 많은 활약을 기대해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