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life

영훈 특별 출연 - TVN 구미호뎐1938 삼천갑자 동박삭

by Quick Picker 2023. 5. 6.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멤버인 영훈이 tvN의 새로운 토일드라마 '구미호뎐1938'에 특별 출연한다. 이 드라마는 강신효 연출, 한우리 극본,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하우픽쳐스 배급으로 1938년 혼돈의 시대를 배경으로 '구미호' 이연(이동욱 분)이 현대로 돌아가기 위해 펼치는 K판타지 액션 활극이다.

영훈은 드라마의 첫 번째 에피소드에서 '삼천갑자 동방삭' 역할을 맡아 동양 설화 속 수명이 가장 긴 인물로 등장한다. 그는 '구미호' 이연과의 팽팽한 대립각을 세우며 전반적인 긴장감을 불어넣는 역할을 한다. 드라마의 공개된 예고에서는 영훈이 '동방삭'으로 변신한 모습과 자신의 목에 칼을 겨누는 이동욱의 모습이 공개되었다. 또한, 영훈이 의문스러운 행동을 보이며 궁금증을 자아냈다.

더보이즈 영훈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멤버인 영훈이 tvN의 새로운 토일드라마 '구미호뎐1938'에 특별 출연한다 - KBS Kpop 화면 갈무리


영훈은 그룹 더보이즈의 멤버로서 음악 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번 '구미호뎐1938' 출연을 통해 연기력을 뽐내게 된다. 이전에도 영훈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의 출연으로 기대감이 증폭된 '구미호뎐1938'은 6일 오후 9시 20분에 첫 방송된다.

더보이즈의 다른 멤버들도 이번에 '구미호뎐1938'의 OST에 참여했다. 영훈의 멋진 연기와 함께 멤버들의 뛰어난 음악적 감각도 기대된다. 이번 드라마를 통해 그룹 더보이즈는 음악적, 연기적으로 한층 더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삼천갑자 동박삭의 원래 의미는 18만년을 산 동방삭 이라는 뜻으로 오래 사는 사람을 비유하는 말이다. 

댓글